Digital Contents Distribution

안정된 기술력과 오랜 운영 노하우로 다양한 스토리지 서비스와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더불어 사용자 중심의 생활형 O2O(online to offline) 모바일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포털 '피디박스'

피디박스는 디지털 미디어 커뮤니티 서비스입니다. 개인 저장 공간인 마이박스를 통해 최대 10TB의 자료를 무료로 저장할 수 있는 파일박스, 블로그와 같이 활용할 수 있는 게시판, 사진들을 저장하고 감상할 수 있는 포토박스로 구성된 나만의 멀티미디어 공간을 제공합니다.

피디박스는 2002년 출시 당시 경쟁사가 쉽게 따라올 수 없는 파일분산 기술을 바탕으로 서버와 네트워크 비용을 대폭 절감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개인 고객들에게 웹스토리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여 시장 확대에 기여하면서 고객점유율이 급성장했습니다.

피디박스의 개인 저장 공간인 마이박스를 이용하면 대용량 동영상을 언제 어디서나 업,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친구에게 보내줄 수도 있습니다. 이와 함께 영화, 만화, 드라마 등의 동영상 콘텐츠의 고화질 VOD 서비스와 게임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나눌 수 있는 디지털 미디어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08년 9월부터는 저작권자와 제휴를 통해 그린파일(제휴콘텐츠)를 서비스를 시작으로 2009년 12월부터 애니무비 서비스를 통해 디즈니와 워너브라더스 콘텐츠와 제휴를 맺고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하는 등 저작권자와 상생할 수 있는 서비스 모델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

커뮤니티를 위한 대용량 자료실 '클럽박스'

클럽박스는 인터넷 커뮤니티에 제공되는 대용량 커뮤니티 자료실 서비스입니다.
누구나 손쉽게 100GB의 대용량 자료실을 만들 수 있고, 무기한 자료가 보관되어 커뮤니티에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클럽박스 대용량 자료실은 인터넷 보급에 따라 늘어나는 커뮤니티들의 효과적인 파일 보관수단으로,
국내 포털에서 운영하는 카페, 클럽 등 수많은 커뮤니티에서 자료실로 이용, 파일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클럽박스는 2006년 10월 부터 합법적인 콘텐츠 유통을 위한 인프라를 구축하였습니다.
현재 50여개의 업체와 제휴를 맺고 22만개의 합법적 콘텐츠를 서비스 하고 있으며, 저작권 필터링 시스템을 도입/운영하여 저작권자의 권익보호에 앞장서고 있습니다.